티스토리 뷰


암을 다룰 때 알아야 할 사항



전 세계 수백만 명에 영향을 미치는 암은 여러분의 모든 관심과 여러분을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질병이다.


암에 대한 적절한 치료는 그 질병에 대한 충분한 이해에 기초해야 한다.


암 환자들은 교육을 통해 어떤 치료법이 가능한지,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를 배울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암 환자들이 이 질병에 더 잘 대처하도록 도울 수 있다.




암은 환자와 그의 가족 모두에게 매우 어렵다.


암을 치료하고 치료하는 데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게다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 모두가 그것을 다루는 방법은 한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의사는 이 모든 분야에서 조언과 지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분과 정기적으로 진료 예약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암을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암을 일찍 잡는 것이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암세포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는 검진 및 검사에 대해 정기적으로 약속을 잡도록 하십시오.


유방과 고환자는 월 단위로 자가 검진하여 어떠한 변화도 즉시 알아차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운동은 항상 중요하고, 이것은 암 투병 중인 너의 사실이다.


운동은 몸 안의 피를 흐르게 한다.


혈액이 몸 속을 빠르게 흐르고 있을 때, 병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와 약물은 암세포에 걸린 신체 부위로 더 쉽게 이동하게 될 것이다.




매장에서 나오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 화학적 오염을 주의한다.


생산 과정에서 농약을 반복적으로 뿌리고, 현장에서 모두 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과일 한 조각과 야채 한 조각을 순하고 비눗물을 섞어서 씻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유기농 농산물을 선택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야생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연어가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은과 오메가 3 지방산의 수치가 낮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것이 암과 싸우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연어를 먹어야 하는 이유다.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리면, 그들이 가입할 수 있는 지원 그룹을 찾도록 도와라.


인터넷은 당신의 이웃에 있는 암 지원 단체에 대한 많은 정보를 포함해야 하며, 모든 단체들은 새로운 회원을 수용하는 것을 매우 기뻐할 것이다.


지원 단체는 암환자에게 공포와 감정에 대한 또 다른 안전한 배출구를 줄 수 있다.




암에 걸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의사의 방문에 참석할 계획이라면 가지고 있는 질문의 목록을 만드세요.


관련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이 나서야 할 때다.




어떤 의복은 위험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지 않는다.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적절한 자외선 차단 의류를 찾을 수 있다.




암에 걸리는 것을 피하는 것이 단연코 그것을 이기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태양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는 것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은 피부암을 피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다.




잊지 말고 재미있게 놀아라.


단순히 암 진단을 받았다고 해서 인생이 바뀌지 않아도 된다.


독서든, 영화 감상이든, 스포츠 행사에 가든지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여러분의 삶에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활동들과 계속 연결되어 있도록 하는 것은 추가적인 계획을 세울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잠을 자라.


화학요법이나 방사선 치료 같은 치료는 당신에게 극심한 육체적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에, 당신은 이러한 치료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숙면을 취하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빠르게 치유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주는 동시에, 또한 매일 여러분에게 많은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필요하면 매일 낮잠을 자도록 해.




위에서 언급했듯이, 매년 전세계적으로 암의 치명적인 진단에 직면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암과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특히 암 환자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쓴 글이다.


그것은 그들이 투쟁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