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는 요령과 요령



노약자든 젊은이든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무시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의학적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증상을 조절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은 당신의 삶의 일부인가? 이런 나쁜 습관은 그만두어라.


당신의 기도는 흡연과 음주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흡연은 기도가 부풀어 오르는 반면 알코올은 기도가 이완돼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들을 피하도록 하라.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것은 종종 건강에 더 좋은 음식을 먹고 살을 빼는 것을 포함한다.


잘 먹지 않는 것이 수면 무호흡 증상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연구는 질 낮은 음식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심지어 건강하게 먹는 과체중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수면 무호흡증을 보인다는 것을 증명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술은 자연스럽게 근육을 이완시킨다.


당신은 알코올 섭취의 결과를 원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수면 무호흡을 유발한다.


당신의 근육은 이완되고 무너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코를 골게 하고 밤새도록 기침하게 할 것이다.


만약 음주가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이라면, 당신이 마시는 술의 양을 제한하고 일찍 그것을 마시도록 하라.




많은 의사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환자에게 수면 기록을 보관하도록 요청한다.


잠을 잘 때와 깨어날 때, 그리고 잠자는 시간 동안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크게 코를 골거나, 숨을 멈추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하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이 일지는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잠을 잘 때 입이 벌어지면 턱끈을 사용한다.


턱끈은 입을 다물 수 있는 천의 끈이다.


CPAP 치료는 입을 벌린 상태로는 성공적이지 못하므로 턱끈을 사용하여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기억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CPAP 기계를 매일 밤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CPAP 기계는 이러한 목적으로 설계된 여행 가방을 가지고 있다.


CPAP 기기로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경우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병원 방문이 필요한 경우 CPAP 기계를 두고 가지 마십시오.


병원 방문이 계획되어 있든, 응급상황이든 상관없어, CPAP는 마스크와 함께 그곳에 있어야 해.


설정이 준비될 것이고 압력을 조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집을 비우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병원에 있는 동안 CPAP 치료를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심낭이나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때문에 밤에 호흡곤란을 겪을 수도 있다.


당신이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쉬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가능한 한 당신의 기도를 깨끗하게 하고, 당신의 코 문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의사에게 진단받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자기 치료를 위한 몇 가지 선택사항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고 살을 빼는 것은 특히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많은 식사, 카페인, 알코올을 멀리하라.




이 기사를 보면 수면무호흡증이 많은 사람들에게 흔한 문제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그 자체로도 충분히 어렵다; 그 주제에 대해 제대로 알리지 않고 그렇게 하는 것은 특히 어렵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충분히 배운다면, 여러분은 수면 무호흡증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